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관계로 배송문의로 이관되었습니다.
배송문의 담당자 통하여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배송문의에서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배송이 안되고있어서 택배사에 전화했는데 배송비가 잘못되서
배송이 안된다고 하네요...
무슨소린지...이해가 안되네요.
15일주문했는데 아직 오지않고있고 미배달로 뜹미다.
고객센타 전화도 안받으실거면서 왜 해놓으신건지..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드렸는데도 답도 없으시고
답답하네요...
빨리 회신주세요
늦어지면 취소해주시던지요!
63169358**** cj택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