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 테스트 진행 결과 정상적으로 작동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2020-06-29 15시 20분 테스트 진행 : 두 제품 모두 구매 화면에 추가되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장바구니 비우기 또는 모든 제품 제거 후 다시 한 번 시도 요청드립니다
그럼에도 동일한 문제가 계속해서 유지된다면 재문의 요청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두개를 담아서 전체상품주문을 하려고하면
자꾸 서랍장이 빠지고 2문수납장만 주문이 됩니다.
이유가 뭘까요.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