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어제 상품을 받았는데 중간봉 끼우는 부분에 녹이 쓰여 있네요! 선물 하는거라 하자없는 상품으로 꼭 부탁드린다고 글을 남겼었는데 상품 받고 많이 황당했습니다! 반품이나 교환을 하려니 시간도 없고 하여 이건 어쩔수 없이 그냥 제가 써야 될것 같고 하나더 구매해야 될지도 모르는데 할인 쿠폰이나 조금이라도 보상 같은건 없나요? 사진을 찍어서 보내 달라고 하시면 그럴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