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마켓비(ip:14.38.133.114)

작성일 2020-07-06 10:53:59

조회 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반품 관련 문의의 경우 주문내역과 함께 AS문의>반품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문의주신 내용은 담당부서 전달하여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관리자분 이글 보시면 바로 전화부터 주세요

구매한지 두달째인데 잘못온 물건 가져가지도 않고

배송도 안해주고 카드취소도 안해주고

두달넘게 전화 수백통해도 안받고 뭐하자는건지 모르겠네요

게시판 답글은 매번 똑같은 말만하고

물건 필요없으니까 빨리 가져가시고 카드취소해주세요

또 댓글로 담당부서나 배송센터 연락한다는 말하지말고

전화부터 당장 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