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현재 문의주신 내용은 담당부서 전달하여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관리자분 이글 보시면 바로 전화부터 주세요
구매한지 두달째인데 잘못온 물건 가져가지도 않고
배송도 안해주고 카드취소도 안해주고
두달넘게 전화 수백통해도 안받고 뭐하자는건지 모르겠네요
게시판 답글은 매번 똑같은 말만하고
물건 필요없으니까 빨리 가져가시고 카드취소해주세요
또 댓글로 담당부서나 배송센터 연락한다는 말하지말고
전화부터 당장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