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하신 사이트: 네이버
결제하신 날짜: 2020.6.29
주문하신 분 성함: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
주문하신 상품명 : 마켓비 벙커침대 SS
문의 내용: 배송지연에 대한 마켓비 직원들의 태도에 대해 한마디
한마디로 배송개판..송장만 전산입력 의심..물건 사라짐..그
리고 선택할 수 있는것은 환불 또는 재배송..웃깁니다..
- 마켓비에 위 상품을 주문하기 위해 6/26(월) 오전 10:42에 상품담당자와 배송기간을 확인함. 통상적으 2일내 또는 3일정도 소요된다고 답을 받음
- 6/29(월)에 주문하여 상품을 기다리던중 배송이 안되어 배송추적을 해보니 6/30(수) 도착지 대리점에 도착한것으로 나온후 배송이 안되고 대리점 연락도 안됨
- 7/2(목)에 배송 완료로 나오기에 7/3(금)에 통화되어 그간의 사정을 알려주고 배송이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확인해주기로 함
- 7/6(월)에 배송담당자 확인전화가 없기에...또한 마켓비 정말 통화 안되어 짜증납니다.
- 배송업체인 천일화물 배송기사와 통화했더니 송장만 입력해놓고 물건을 안보낸 경우일 것이라고 함. 이런 정말....
- 상품문의 코너에 전화하였더니 받더군요. 전화 받으신 직원이 이용학..개인정보보호책임자 이더군요. 저간의 사정을 이야기 했더니 배송담당자에게 연락하라고 함
- 배송담당자 전화를 안받는다하였더니 그쪽으로 연락하라고 함. 화가서나서 경영진 연락처 갈켜달라하였더니 절대 못갈켜준다고 함. 배송담당자에게 연락을 하라고 조치 하겠다고 함.
- 배송담당자 연락기다려도 전화안옴. 네니버톡으로 물건이 2~3일 안에 도착할 것이라고 함
- 7/7(화) 오전부터 마켓비 전화가 안됨...그러더니 마켓비 배송담당(전화 070-7726-8022) 전화옴 아무런 표시없는 전화라 안받았으면 어떤일이 벌어졌을까 하는 생각이 들음.
- 배송담당자 왈....물건이 택배사에서 사라졌다..죄송하다..고객이 초이스 할 수 있는 것은 1, 환불 2, 다시 배송요청 이라고 한다.
정말 왕짜증나네..
- 2~3일 걸릴 배송이 앞으로 2~3일 더 걸리면 10일이 넘는데....아무런 보상조치도 없이 그냥.... 입장을 바꿔놓고 생각해봅시다라고 했는데도...
- 너무 화가나서 직배송하고 조립해달라하였더니 회사에서 직배송은 없다고 하네요..홈피를 자세히 읽어보니 직배송이 있던데..
- 경영진과 통화하고 싶다고 하였더니 통화할 수 없다라고 합니다. 이 내용으로 실랑이을 하다가 1번인지 2번인지 초이스를 하라고 하면서 그냥 일방적으로 전화를 뚝,,,,
- 담당직원으로서 권한의 한계, 책임소재의 유무등으로 인한 규격화된 답을 할 수 밖에 없다하더라도 이 문제를 상사에게 전달하여 다른 방법이 없는지 알아보아야 할 것 아닌가요.. 상사가 그냥 뭉개버려하던가요..
- 마켓비의 경영진은 고객불만사항에 대해 귀를 닫고 아래 직원이 그냥 해
결하거나 고객이 지쳐 쓰려저버릴때까지 무시해버리라가 사훈인가요.
- 정말 한심한 조직같군요. 이런 마켓비 제품을 여러번 구입하여 사용했다는 것이 짜증이 납니다. 딸이 마켓비 상품을 좋아하기에 이정도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