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상품문의]

작성자 백송****(ip:61.81.153.65)

작성일 2020-07-28 17:36:24

조회 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 마켓비
주문번호: 네이버페이 구매 2020072289384710
결제하신 날짜: 2020.07.22
주문하신 분 성함: 나종찬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 010-3132-4975
주문번호/주문하신 상품명 : 마켓비 KUBE 박스캐비넷 380380
교환사유 및 문의내용: 윗 상판 홈부분이 불량으로 맞지 않아서 결합이 안됩니다. 교환 또는 환불 요청합니다.

벌써 네번째 글을 올리네요 소비자 입장에서 상당히 불편하고 불쾌합니다
세번째 글에는 분명 전화 요청까지 드렸는데 전화 없이 답변만 올리셨네요
대표전화는 대체 왜 있는건지 전화는 아무리 해도 통화가 되지 않네요 이렇게 통화가 안될거면 차라리 전화번호를 올리지 마세요
분명 동일한 제품 다른 색상을 2개나 구매해서 정확히 조립해 사용하고 있다고 글을 썼는데도 또 다른 사진을 요청한다는 것은 무엇을 확인하시려고 하는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제가 조립 가능한 것을 안된다고 우기기라도 하는 것일까요
분명 육안으로는 확인도 불가 하다 했습니다 홈 부분의 미세한 차이로 조립이 되지 않는거라 사진이나 육안으로 확인이 불가합니다
조립하는 과정에서도 뭐가 문제인지 처음에 잘 몰랐습니다 제가 보기에도 윗 상판 홈에 문제가 없어 보이니까요
반품이나 환불이 귀찮아 저도 그냥 쓰려고 마지막까지 조립을 다 했었습니다 물론 포장까지 다 뜯어 조립하는 과정까지 들어갔기 때문에 교환이나 환불이 쉽지 않을거라 생각한 부분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윗 상판이 밀려 들어가지 않으니 앞에 문을 고정시킬 수가 없어 도저히 사용이 불가능해 교환을 요청한 겁니다
저는 이 제품이 이미 불량이여서 교환하려고 포장까지 다 해놨습니다 두번째에 사진을 요청하셔서 포장을 다시 풀어서 사진까지 찍어 올렸구요
처음 조립시 사진촬영을 하지 않은 제 불찰도 있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품 불량 문제로 교환이 이렇게 어려울지는 몰랐습니다
이번에도 정상제품과 불량제품 사진을 비교해서 올려달라 하셨는데 그럼 이미 조립해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다시 분해해야하고 또 따시 불량제품을 조립해서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무척 번거롭고
다시 조립해야하는 에너지를 낭비하고 싶지 않습니다. 불량제품을 확인도 하지 않고 판매한 마켓비는 아무런 조치도 하지 않으시면서 소비자에게 너무 귀찮게 많은 요구를 하신다는 생각이 드네요
교환하여 사용하려고 했는데 도저히 마켓비의 태도에 화가나 그냥 환불요청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