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다만,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주문내역 및 배송내역을 확인할 수 없어 안내드리기 어렵습니다.
현재 유선상담 진행중이나, 문의량이 많은 관계로 연결이 원활치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
배송이 멈춘건지 안오는건지
전화를 해도 안받고
아 뭐하는 겁니까
고객을 우습게 아는건지
문의를해도 답이없고
아 열받네여
저나라도 받으시던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