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성격 및 내용에 따라 답변에 소요되는 시간은 다를 수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
담당부서 전달하여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AS담당자분 왜 답글을 골라서 어떤건 달고 어떤건 알달고 골라서 다나요~?
순차적으로 차례로 답변을 달고 기다리는 고객들 답답하게 하지 않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아침 9시20~30분경 AS 교환문의 남겨놨는데... 더 늦게 남긴글에 답글을 남겨놓고 이 시간보다 이른 사람도 늦은사람도 체계적이지 않고 중간중간 골라서 답변을 달아놨더라구요. 전화도 안받으면서 게시판운영이라도 제대로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제발 AS담당자분 제대로된 빠른일처리 할 수 있도록 전달해주시겠어요~?
인스타에도 불만글 올라오던데....
제대로된 기업이 맞는지 의심스럽습니다.
9월4일건 빨리 해결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