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교환신청의 경우 주문내역과 함께 하자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또는 동영상 첨부하시어
AS문의 게시판에 문의 주시면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마켓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롯데홈쇼핑에서 부페 캐비넷 구매했는데 하자가 와서 교환신청 했는데
하자사유 써서 택배안에 넣어달라 해놓고 찾아가지도 않고 연락도 없어서 전화했더니 하자사진 보내달라고 그것만 교환한다 말 바꾸더니 본사는 전화도 안받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