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교환상품문의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객이 상품이 너무 늦다고 하면 빨리 처리할려고 해야지 교환상품문의를 하라고하사다니 참 답답하네요 지금까지 물건 사면서 이렇게 까다로운건 처음이네요 빨리보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