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단스탠드 E26
9월7일 주문해서 사용하고있는데요
2일전부터 스탠드가 안나오네요 불키려구 돌려도 안들어와요 전구교체 전원 뺏다켜보구 다른방에가서 켜봐도 아예 먹통이예요 안돼요 잘되던게 안되고있어요ㅠ
어찌된건지 알수없어요
구입한지 한달도 안됐는데 이럴수있는건가요?
답변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