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안내드릴 수 없습니다.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의자를 주문했는데 상품 잘못 보내고 전화도 안받고 문의해도 답이 없네요.
심지어 선물로 보낸건데 괜히 저까지 욕받게 만들고, 필요없는 물품인데 의자인줄 알고 조립한 선물받은 사람은 알고보니 커피테이블에 어디에 써야할지도 몰라하는데.
어떻게 처리해주실건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