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계정으로 주문내역조회결과 현재 회수 접수된상태이며,
자세한 사항은 AS문의게시판에서 답변확인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마켓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아니 저기요 반품을한지가 대체 한달이 넘도록 기다리고 있는데
무책임도 이런무책임이 어디있는건가요?
작은 소모품도 아니고 이층침대라 둘곳도 없어서 비상계단에
어쩔수 없이 두고 있어 민원때문에 너무 난처 합니다
반품할때도 원할하게 할수도 없었고 연락도 안되고
물건만 판매하면 끝입니까? 그렇다면 물건과 동일한 제품을
보내주시던지 다 부셔지고 엉망인 제품에 그쪽에서 나오는 안일한 행동에 더욱 화가 납니다 오히려 미안한 기색도 없고 같은말만 되풀이하는모습이 정말 화가 나서 어이가 없네요
빨리 회수해 가져가시고 전액환불 당장해주세요 피해입은 스트레스에 너무 괴롭네요 이삿날과 출산날에 맞춰 구매했다가 정말 열만 받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