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담당부서 전달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현재 배송사 파손 이슈로 인해 배송사 교체 및 배송품질 개선중에 있습니다.
배송사 배송중 파손으로 불편드린 점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파손된 물건 반품 처리 안해주시나요??
여기는 계속 전화 준다고 하고 응대해준다고 하고 말로만 하는 곳인가요???
어떻게 물건 파는곳에만 답변을 해주고 불편 사항에는 답을 안주는 운영을 하시나요??
시간끌고 교환 안해주려고 하는 건가요??
직원이 얼마나 빠쁘길래 전화 한번이 통화가 안되나요...
원래 이런식으로 운영 하는 곳인가요..
전화 대체 언제 주실지 답변 주세요... 만날 죄송하다고 하지만말고.. 전화를 주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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