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마켓비(ip:14.38.133.114)

작성일 2020-11-04 13:58:27

조회 4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현재 문의주신 계정의 9월9일 주문내역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배송관련 사항의 경우, 주문하신 내역과 함께 배송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뭔 답변을 이렇게 다십니까?!

믿도끝도 없이 배송문의에서 답변을 기다리라니요??!!

그래서 판매자측에선 물품을 택배사 통해 발송 하셨다는겁니까?!!

발송을 하셨음 발송한 날짜와 택배사와 운송장번호를 알려주세요.

9월9일 구매품을 여태 기다리고 있는데 이 성의없는 답변은 뭡니까!!

택배사와 운송장번호 알려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