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담당부서에 내용 전달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도대체 마켓비에서는 인터넷 판매 담당 직원에 대한 교육을 어떻게 하고 있습니까? 이런식으로 소비자를 우롱하고 쌩까면 인터넷 판매 업체에서 살아 남을수 있을거 같습니까? 빠른 환불과 사과하지 않으면 내가 직접 마켓비 대표하고 언론에 컨택해서 증거 보내고 사과 받을 겁니다. 그리고 연락을 몇번이나 하고 문자를 몇번이나 보내도 한번도 연락도 없고, 정말 당신네들 소비자를 우롱하는 겁니까? 그리고 환불비 4만원 입금했더니, 확인이 않된다고? 당신네들 보이스 피싱이야?
내가 분명히 11.4(수) 저녁에 (마켓비) 우리은행 : 1005-001-49**** 계좌로 환불비 4만원 입금 했잔아.
백문이 불여일견, 증거들 '기타문의'란에 11.5(목) 23:29분에 탑재했습니다. 그리고 마켓비 인터넷 판매 담당자분, 11.6(금) 오전중으로 나한테 반드시 연락바랍니다.
(연락처 : 010-50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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