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AS문의 게시판 문의량이 많아 답변이 지연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게시판에서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고 있으며, 문의 성격과 내용에 따라 답변 소요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게시판에서 답변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켓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반품 문의 했는데 답변도 없고 전화도 않되고 정말 불편하네요
나무가 금가있어서 문의할려고 했는데 답변좀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