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저기요
제품 뒷문 2짝중에 1짝이 안왔어요
그리고 그게 무게가 꽤 나가는거라 힘들게 박스안에
넣었는데 다시 꺼내서 사진을 찍으라니요?
장난하시나요?
어느게 안왔는지 그냥 물어보시면 되잖아요
안보낸거 그쪽에서 잘못하신거잖아요
사진을 꼭 찍어야 되나요? 왜그래야되죠?
응대방식이 참 그렇네요..
그리고 고객센터 전화는 계속 안받고
게시판에 글 남기면 뭐해요. 3시간이나 지나서
답변을 달면 저거 반품은 언제 하실건데요?
당장 내일 반품해주세요
저 진짜 기분 나빠서 못쓰겠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