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관계로 배송문의로 이관되었습니다.
배송문의 담당자 통하여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배송문의에서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도대체 언제 배송되나요???
지난주에는 도착한다면서요!!!!
기껏 배송문의 글남기면 정확한 입고 출고일을 알수없다니;;;
그게 마켓비가 말하는 정확한 답변입니까???!!!
입고지연 상품이면 미리 공지라도 해야되는거 아닌가요;;;;
고객센터 전화는 계속 불통이고 도대체 어쩌라는 겁니까???
이제껏 바닥에서 잔거 누가 보상해줍니까?????
《안녕하세요. 마켓비 입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 출고가 지연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제품의 제조사의 사정에 의해 입고일이 지연되고 있어 정확한 입고 및 출고일을 안내 드리지 못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이 입고되는대로 최대한 빨리 출고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게 답변이라고 한겁니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