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11월 25일 쿠팡에서 "FIHA 서랍장 2.2단"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설명서대로 잘 조립을 했는데
서랍이 4개중에 3개가 안열립니다
동영상과 사진찍어 뒀는데 기입할때가 없네요
연락주시면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환불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