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전화 통화하기가 하늘에 별따기네요 메일받고 이틀간 전화했는데 ㅇᆢ전부터 끝날시간까지요 갓만 교환해주신다했는데 봉쪽에도 스크래치가 있어서요 그냥 택배비 드리고요 환불하고싶네요 전화통화도안되고 너무 불편하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