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마켓****(ip:14.38.133.114)

작성일 2020-12-08 11:14:51

조회 1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본 게시판으로는 해당 문의에 대한 답변이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담당부서에 내용 전달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마켓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1/23 주문했던 이 상품이 불량이 많아 문의했었지요.


그래서 마켓비에서 택배 보내라고 해서 보내줬더니, 왜 아무런 대응이 없으신지요?


12/3 에 불량상품 보냈는데, 지금 5일이나 지났습니다.


상식적으로 생각했을때 이 상황이 정상입니까?


저는 마켓비에 돈을 미리 결재하고, 제대로 된 물건은 받지도 못한체, 이렇게 묶이고 지연되는... 왜 이런 경험을 해야하는것이지요?



하도 답답해서 네이버에 <마켓비 AS> 검색해보니,


불만글이 엄청나더라구요. 저만 그런게 아니었어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