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본 게시판으로는 해당 문의에 대한 답변이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담당부서에 내용 전달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마켓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1/23 주문했던 이 상품이 불량이 많아 문의했었지요.
그래서 마켓비에서 택배 보내라고 해서 보내줬더니, 왜 아무런 대응이 없으신지요?
12/3 에 불량상품 보냈는데, 지금 5일이나 지났습니다.
상식적으로 생각했을때 이 상황이 정상입니까?
저는 마켓비에 돈을 미리 결재하고, 제대로 된 물건은 받지도 못한체, 이렇게 묶이고 지연되는... 왜 이런 경험을 해야하는것이지요?
하도 답답해서 네이버에 <마켓비 AS> 검색해보니,
불만글이 엄청나더라구요. 저만 그런게 아니었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