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불량품 추가발송 해준다는데 이미 3일이나 지났는데
제품 준비기간이 또 걸린다면 도대체 언제 배송받아서
언제 설치해서 언제 사용해야 하나요?
오래 걸릴거면 환불해주세요!
제가 다시 제품 주문해서 배송받는게
시간이 더 절약되겠어요!
주문배송은 당일 배송으로 토요일에 받아서
지금 설치도 못하고 방치되어있는거 너무 스트레스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