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바스툴 3개 주문한 상품 잘 받았는데요..하나가 앉는 부분파손이 심해 교환요청하고 싶은데 어디로 연락해야되나요? 다른건 제가 손보고 그냥저냥 쓸수있을꺼같은데 하나가 너무 상태가 안좋아서요,주소지로 다시 보내면 되나요? 아니면 택배로 보내주실때 맞교환 하는건지 답변뵈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