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제품수령후 개봉하여 조립하기전 왼쪽문 3곳이나 휘어져있어서 문의드립니다
몇번을 전화했으나 연락을 아예 받지 않고 네이버재품문의도 글을 남겼는데 아무런 답변이나 연락이없내요
전화는 일부러 안받으시는건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