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제가. 수술후쓸려고 12월4일 구매하여 12월8일 직접 물류센타에서 찿아와 조립도및 부품구멍볼드너트 안내가 상이하여 직접조립을 요청하고 수술후 집에 확인해보니 오늘도 역시 아무런조치도 최해주지 않으셨군요제발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오늘 안되면 담당자가 연락인라도 주세요 010 6270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