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카톡으로 사진첨부건 올렸으니 확인하시고 결과를 통보해 주십시요(예를들어 설치기사와연락처 라든지 반품은. 경동 천일택배 누구라든지. 가지러 갈테니 기다리라던지 구체적인 결과물 말이요 이리해야 사람이. 답답하지 않치요. 기다리게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