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AS문의 > 반품문의로 이관하여 담당부서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지지난주 물건 배송후
파손확인후 바로 물건 반품보냈는데
왜 환불처리 안되는겁니까 확인바로
해주세요!!!!!!
도대체 글을 몇번을 남겨야 진행해주시는건가요?
답변도 바로바로 주지도 않으면서
정말 답답하네요
당장 카드 취소든 환불주세요!!!
주문번호 20201125-000748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