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관계로 주문문의로 이관되었습니다.
주문문의 담당자 통하여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주문문의에서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방금 전 주문번호
20201222-000**** 입니다.
변경된 배송지로 주문이 들어간건가요?
아니면 제가 다시 주문을 해야하나요...?
취소 철회하면 된다하셨는데
제가 하는게 아닌가요? 버튼이 안보이네요ㅠㅠ
알려주시면 다시 주문을 하던지 하갰습니다.
번거롭게해서 죄송합니다8ㅅ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