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12월 28일에 쿠팡에서 주문한 테이블을 받았습니다.
나사1개가 불량이 와서 조립을 못했어요.
당일에 바로 쿠팡 고객센터에 문의했는데 아직도 답변없으셔서
여기에 다시 남깁니다.
나사1개 얼른 보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