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조립상담 등 유선 연결량이 많아 전화 상담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면 정확한 안내가 가능하니 게시판 접수를 추천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전화주세요.
부품 안왔고 기스 난 상품도 많고
계속 전화해도 전화는 한 번 안받으시네요.
직접 전화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