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쿠팡을통해 KS1074ST 벤치수납장을샀어요
근데 보조장치?(뚜껑을열고닫을때필요한ᆢ)그부품이 불량이었어요ᆢ움직이지도않았죠ᆢ조립다하고 어이없어서 교환처리해서 새물건을받았는데 이것역시 똑같이불량ᆢ
다시교환하려고보니 판매자가 품절처리하고는 계속쿠팡에문의하라고하네요ᆢ쿠팡에서 판매자가 품절을풀어줘야교환가능하다하고ᆢ마켓비는전화연결안되고ᆢ도대체어떻게해야하죠?빠른답변부탁드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