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배송중 파손이 발생된 경우, 배송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과 주문내역 함께 AS문의 > 반품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주문한상품이 왔는데
온통 찍히고 떼우고 긁힌상품이 왔네요.
계속전화해도 연결되지않고 반품접수했는데
답도 없네요.빨리확인후 연락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