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코로나 이슈로 인한 택배사 업무 마비로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의 말씀드리며 배송관련 사항은 주문내역과 함께 배송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12일 당일발송 상품을 주문하였는데
아직도 cj대한통운에 집화처리만 되어있네요...
배송이 지연되는 건지 분실된건지 확인부탁드립니다.
김순영
010-8770-1892.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