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마켓비 VIRAGO 빈티지 의자를 구매했는데 지금 조립하려하니 올리브그린색 의자는 나사와 이가 아예 맞지않더라구요. 후기 보니 대부분 그렇던데 피드백을 했으면 제대로 반영되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후기 조금만 봐도 그런 얘기가 수두룩한데 고객 의견은 반영도 안된 상태로 잘못된 상품을 계속 보내는건가요? 안맞아도 너무 안맞습니다. 들어가지도않고 위치 자체가 문제가 있네요.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안되서 게시판에 올리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