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여기 진짜 또라이 같은 곳이네
전화는 절대 안받고
불량 보냈으면 죄송하다하고
환불이나 교환을 해줘야지
일주일째 이틀에 한번 게시물 답글달고
답도 제대로 안하면서
고객한테 이미 다 고장난
제퓸을 다시 처음부터 동영상을 찍으라고?
게시글은 읽는거니 마는 거니
어쩌다 한번 연결된 고객센터에서는
전화준다 알겠다해놓고 전화도
안하고 거짓말만 하고
서로 책임 떠넘기에만 급급하고;
에휴
여기는 망해봐야 정신을 차릴 곳이네
한심하다 한심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