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집 통해서 KURBY A타입 의자 브라운을 구매했습니다. 부품 B가 오지 않아서 오늘의 집 게시판에 문의남겼는데 받은 모든 부품들이 나오게 사진을 찍어달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교환이나 환불받을게 아니어서 부품 B만 남기고 다 조립했다고 했더니 그러면 조립후 분실로 돈을 내야한다네요. 제가 분실한 것도 아니고 애초에 오지도 않은 부품때문에 제가 돈을 더 내야하는 건가요.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의 집에서 시켰고 주문자는 이하늘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