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제가 저번주에 책상을 샀었는데 일이있어서 지금 확인해보는데
상판이 이게 무슨상태입니까? 한쪽은 부숴져있고 한쪽엔 뭐 털인지 뭐가 묻었나 싶어서 닦아보는데 하나도 안닦여서 뭔가싶은데 이게 제조할때 들어간거같은데요? 무슨 상태죠 이게
사진은 어떻게 첨부하는지 몰라서 제번호랑 이름남기고갑니다
주문자명 김인*
번호 0107486**** 으로 연락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