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관계로 주문문의로 이관되었습니다.
주문문의 담당자 통하여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주문문의에서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10월달에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받았는데 옵션변경 원하여 글 남겼었는데요, 그때 변경하고자 하는 상품이 재고가 없어서 추후에 입고된다 하셔서 기다렸습니다.
확인해보니 입고가된거 같아서 발송요청 드립니다.
카카오톡 주문번호는 101175****
송장번호는 635178526242 인데요 제가 재문의드렸더니 원래 상품 발송은 취소해주신거로 알고있습니다
마켓비 PLIT 단스탠드KS2301T로 발송부탁드립니다~
연락처 010-41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