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상품불량으로 인해 이용에 불편을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일단 문의주신 내용은 담당부서에 내용전달하였으며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드린점 사과말씀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마켓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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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전에 서랍문짝 안온거에대한 답글 받았습니다. a/s 문의건이 많아서 순차적으로 발송한다는게 그럼 언제받을지 알수가 없다는 말씀 아닌가요?? 그래놓고 제품은 당일배송이라고 계속 올려 놓으시고, 정말
물건 잘못보내 놓으시고 이렇게 기다리게 할수 있나요? 정말 여기 대응방식 이게 최선인건지요. 언제 보내시겠다고 알려주셔야 기다리는 입장에서도 저 뻥뚫린 서랍보며 화가 안날거 아닙니까. 기분좋게 구매했다가, 서랍도 제대로 안오고 연락해도 전화도 안받고, 다음주엔 연휴도 끼어 있는데 계속 기다리라는건가요? 입장 바꿔 생각해보세요 빠른 조치바랍니다 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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