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AS게시판의경우 답변을 순차적으로 드리고있어 늦어지는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담당부서에 내용전달하여 최대한 빠른답변 드리겠습니다
상품파손건에 대해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마켓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사진첨부해서 반품문의 만 왜 답글이 없나요 ? 다부셔져서 왔는데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