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A/S문의 바로가기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전화 연결도 제대로 안되고,
전화 받는 직원도 제대로 응대를 못하고 앵무새처럼 말도 안되는 소리만 반복하네요?
문제가 발생했으면 해결을 해줘야 CS 아닌가요?
누구는 시간이 남아 돌아서 전화하고 사진찍고 글 쓰고 있습니까?
마켓비는 대체 CS 와 AS 시스템이 어쩜 이렇게 엉망인거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