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대로 에이에스 글에 올렸으니 불량 확인 후 빠른 교환 부탁드려요.
그런데 정말 궁금한게 전화를 몇번을 걸어도 안받으실거면 번호는 왜 적어두신건가요? 전화연결 계속하는 고객입장은 생각 안하시나요? 결국엔 여기에 문의하란 답변ㅋㅋ
고객과 통화를 일부러 피하시는거아니에요 그건?
업체에서 전화안받는 경우는 처음이에요
불량 받아서 교환도 성가시는데 문의과정도 번거롭네요
물품이야 실수로 불량 올 수 있고 교환하면 되죠,
대처방식이 화나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