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4일 주문해서 6일만에 의자받고(판매시 당일발송 이라 적혀있음) 쓰지못할정도로 다 깨져서 받았는데 여태 문의글, 교환글, 환불요청글 다 남겨도 답장 하나 받은거.없고 전화통화도 안되고 1,2만원짜리 제품도아니고 이거 머 이런식입니까!
오늘 중 연락안오면 저희도 다른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KADEDO 라탄 의자" 93,000원
판매에만 급급하고
출고후 배송이나 하자관련해서는 진짜 어떻게 이런식으로 대처하는지 소비자들을 호구로 대하는거 아님 이럴수 없다 생각듭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