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관계로 배송문의로 이관되었습니다.
배송문의 담당자 통하여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배송문의에서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왜 배송을 안해주시나요? 배송확인한다고 하셔놓고 다음날 물어보면 같은답변이오고 어느 택배사인지 물어보니 중간에 반송당한 택배사라고 하고, 거기서 반송당했는데 같은곳으로 또 보낸거냐고 물어보니 읽씹하시네요. 물건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해달라는 문의만 여러번에 고객센터는 전화도 안받고 찾아보니 아주 유명하더군요, 환불 문의도 빠른 답변 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