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답변에 앞서 이용에 불편을드려 진심을 사과의 말씀드리겠습니다
담당부서에 빠른확인및 재확인 재요청하였으며, 답변 독촉하였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오늘도 마켓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결제하신 사이트:마켓비
결제하신 날짜:23일
주문하신 분 성함:윤소*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010****0709
주문번호/주문하신 상품명 :20210223-0000872
구매하시고자 하는 부품(조립설명서 참고한 번호 또는 사진첨부):
캔들 누락
빠른배송해주세요
며칠째냐고요 확인은 하셨나요? 도대체 확인을 열흘이 넘게 하시냐고요 . 캔들이 안왔다고요
As문의에 수십번 남겨도 확인 안되서 여기다 남겨요.캔들이 누락되서 램프만 왔다고요. 사진도 올리래서 올렸는데 터리가 안되네요
선물하려고 샀는데 완전 망쳤어요. 초 보내주세요
주문건 확인좀 해보시라구요 초가 없다니까요
상품 확인도 제대로 안하고 보내시냐구요.
그럼 또 as쪽으로 전달한다고 하겠죠
거긴 일하는 사람이 없나요? 진짜 답답해 죽겠으니 이렇다 저렇다 설명이라도 하라고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