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마켓비 정말 대단하네요
상품하자로 환불 요청한다고 하니
받아서 검수도 하지 않고
고객의 감성불만이라니요???????
아니, 상세 페이지의 설명은 확인 했지만
그 어디에도 상품의 갈라져 꺼낼때
손에 싱처가 날 수 있다거나
라탄이 휘어서 본래의 기능인
휴지케이스의 기능을 할 수 없다는
설명은 없네요.
아니, 라탄이 다 수축되고 휘어서
휴지각이 들어가지 않으면
대체 휴지케이스는 무슨 용도로 쓰는 건가요??
사진을 첨부했는데도 감성불만이라고 하시면,,
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할 수 밖에 없겠네요
소비자가 응당한 하자를 말하며 환불을 요구하면
받아서 검수를 해보고 절차를 밟아야하지 않나요
블랙컨슈머로 모는 것도 아니고, 감성불만이라니요
ㅋㅋㅋ 세상에 어이가 없어 웃음이 나네요
이러니 마켓비라 이미지쇄신을 못하는 거지요
다시는 거래하고 싶지 않네요
마음은 18000원 잃어버렸다치고
상품을 차라리 버리고 싶지만,
회사가 고객을 응대하는 태도가 너무 어이없어
소보원에 신고하려합니다.
환불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