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ssg
결제하신 날짜:2021.3.19
주문하신 분 성함:안혜진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 010-9342-5001
주문번호/주문하신 상품명 :2021-03-19-806D4D DYMOVA안락의자
구매하시고자 하는 부품(조립설명서 참고한 번호 또는 사진첨부): 의자배송시 부품하나도 없이 왔음
의자 사용도 못하고 있는데 ssg에 문의해도 마켓비가 연락을 안받는다고 하고 소비자는 도대체 어떻게 하란 말입니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