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남겨주신 내용은 고객지원 부서 전달하여 불편사항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제품 구입 후 불편하신 부분은 고객지원 > AS문의로 주문내역과 불편사항 함께 남겨주시면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미흡한 부분은 개선토록 하겠습니다.
고견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마켓비
부셔져있는 물건 보내놓고 교환이나 환불 안해줍니다.
저처럼 돈날리지말고 구매하지마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