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환불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이렇게 문의를 남기지 않는 이상
진행사항도 알 수 없어 너무 불편하네요
메일을 따로 주실건가요?
수거를 해간지도 오랜시간이 흘렀고
환불받는데 한달이나 걸리는 거는 너무 오랜시간이라 생각됩니다
정확한 일정여부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아직 실물 미 입고 상태이며, 검품 기간 고려 시 빠르면 익일 오후 늦으면 차주 화요일 오전 내용 재 접수 안내 드립니다.
실물 입고 여부 확인 후 추가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 전달한 이후로
환불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문의드려요
오늘의 집에서 결제한
카드 환불로 이루어지는건가요?
안녕하세요.마켓비입니다.
해당 상품 택배사 회수 재접수하였습니다.
기사님 방문시 상품 전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정확한 주문내역과 정확한 확인이 필요한 자료(사진 혹은 동영상)를 함께 접수하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p>
이렇게 메일받았는데 기사님 방문을 미리 연락받지못해
상품을 전달하지못했습니다
상품 수거 다시 신청 부탁드려요
가능하면 신청후 연락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 주신 내용 확인했으며, 해당 상품 수거 및 자사 입고 후 환불 승인 진행하겠습니다.
통상 회수 기사님 접수 익일로 부터 1~2영업일 내 방문 드리고 있으며, 기사님 방문 시 전달 부탁드립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정확한 주문내역과 정확한 확인이 필요한 자료(사진 혹은 동영상)를 함께 접수하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오늘의 집
결제하신 날짜:3/2
주문하신 분 성함: 최아롬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 01036559867
주문번호/주문하신 상품명 : 50004300
반품사유 및 문의내용: 손잡이 파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